CEO 인사말

그 누구도 가보지 않았던 정보 외길...

지존은 ‘남이 가지 않은 길’을 갑니다.

『국내 유일 토지보상 및 부동산개발정보 전문플랫폼』

지존을 설명하는 이 한 줄의 타이틀은 그동안 묵묵히 앞만 보고 걸어온 고단한 여정에 대한 위로이자 자부심입니다.

전국적으로 산재한 방대한 각종 부동산개발 사업과 그에 따른 토지보상 관련 정보에 대해 개발 현장에 가지 않고도 앉아서 현지민 수준으로 정보를 꿰뚫어 볼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겠다는 신념과 열정이 지존을 탄생시켰습니다.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고품질의 다양한 정보를 향해 십수년 매진한 결과 1만2천건이 넘는 개발정보와 그에 따른 65만건 이상의 방대한 DB(일제 강점기 자료 포함)를 보유한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오늘의 지존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그동안 쌓아온 탄탄한 정보력을 바탕으로 기술력을 더해 지리정보시스템(GIS)과 AI기능을 탑재,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첨단 시스템을 갖추는 또 하나의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오늘 지존의 경쟁자는 내일의 지존이다’라는 각오로 독주하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미래 기술을 접목, 발전시키며 정보의 고도화 작업을 선도해 나아갈 것입니다.

또한 미래사업 발굴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적극 나서종합부동산그룹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할 것입니다.

지존은 회원 여러분의 ‘부를 향한 꿈과 노력’을 응원하며,그 목표에 다가가는 날까지 함께 동행할 것입니다.

(주)지존 대표이사 신태수